고객을 위해 기다릴 줄 아는 신중함과, 고객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선택할 줄 아는 적절함을, 기본으로 고객과 성공을 같이하는 공유를 기업이념으로 하여 실천에 옮기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배가 강이나 바다를 건너 다니는 곳"이라는 뜻의 "나루"라는 의미처럼, 저희의 고객인 고객님이 고객님의 고객(End-User) 에게 건너갈 수 있는 수단(CNC)으로서 나루(HUB)가 되겠습니다.
회사 개요
설립년월
2006. 9.
임직원
총 16명
주소
(08377)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2, 우림이비지센터2차 903호, 나루씨앤씨(주)
사업분야
컨설팅, S/W개발, 유지보수, 시스템통합, 통신프로그램 개발
연락처
Tel. 02-838-0088 Fax. 02-838-0068
회사 연혁
2021~ 2025
· 신규 인터넷 전화 클라우드 콜 서비스 런칭 (한국케이블텔레콤 연계)
· 자동경고발신시스템(AWCS) MVNO 전용 서비스 개시
· 법무부 1363 교정민원콜센터 시스템 구축 (전국 57개 교정기관 통합 운영)
· 기간통신사업자 등록(재과금 5호)
· 특허 등록 - NRV-H 모바일 녹취 (모바일 업무전화 녹취 시스템 및 방법)
· 특허 등록 - AWCS 자동경고발신시스템 (캠페인 대상자 자동 등록 및 캠페인 음성 메시지 발신 시스템 및 방법
· 행정안전부 차세대 주민등록정보시스템 구축 2차 (1382 IVR 시스템)
· 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 통합 콜센터 시스템 개발 용역 수주
· 우리은행 AI 상담봇 도입 및 챗봇 고도화 구축 (ACS 부문)
· SK쉴더스 ICMS 중계시스템 구축
· STT Engine 기술이전 및 상담비서 Solution 개발
· 삼성자산운용 KOSCOM PIN(비밀번호) 수집 시스템 구축
· 대구도시공사 주거복지 시설관리시스템 IPCC 구축
2016 ~ 2020
· 자동경고발신시스템(AWCS) 클라우드 방식 ASP 임대서비스 런칭
· 특허 등록 - 자동경고발신시스템(AWCS)
·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콜센터 시스템 구축
· 경찰청 성매매수요차단 시스템 구축 (120회선)
· CJ헬로 홈앤리빙 MVNO 이미지 수신 프로젝트 수행
· 강북삼성병원 통합 IP-IVR 이중화 구축 (240CH)
· 에스원 TSC/융합보안 콜시스템 이중화 구축
· KT M Mobile 상담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구축(250석)
· 중소기업중앙회 노란우산공제 콜센터 구축
· 국방전산정보원 Helpdesk Center 구축
· 한화그룹 통합 Helpdesk Center 구축
· 에스원 원격상담센터 녹취 이중화 구축 (전국)
· 법무부 외국인종합안내센터 고도화 프로젝트 수행(이중화 구축)
· CJ헬로비전 WEB-FAX 편집 및 마스킹 기능 개발 구축
· 강북삼성병원 컨퍼런스(3자통화) 선택녹취 시스템 구축
2011 ~ 2015
· ADT 캡스 감사패 수여
· 나루렉보이스(NRV - NaruRecVoice v2.0)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인증)
· 나루렉보이스(NaruRecVoice v2.0) 프로그램 저작권 등록
· 서울출입국·외국인청 감사장 수여디지털모뎀 프로그램 저작권 등록
· 1Box 보안형 Cloud System 개발 (통신사업자 연동 Call Infra System)
·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취득
· 제 1차 유상증자 (납입자본금 \150,000,000)
· DB Cleaning Solution 개발 (무선메시지 시스템 연동)
· 직접생산확인 등록 -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 에스원 중앙관리시스템(SNMS) 개발
· 보광훼미리마트 Call Center 및 CRM 프로그램 개발
· 삼성SDS 콜센터 구축 협력사 등록
· 저축은행 소비자 금융 채권 관리 연동 Call Center 개발 및 구축
(한성/스타/파랑새/하나로/미래/세람/대명)
· SKT 핸드폰 분실 보상 T-Smart Safe Call Center 구축
2006 ~ 2010
·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및 인증 · IP녹취 Solution 개발 (삼성/LG/Avaya등) · 본사 이전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84-1 우림이비지센타 2차 903호) · 기술보증 벤처기업선정 · 고려신용정보 전국 통합 녹취 시스템 구축 · 기상 신호 관리 시스템 개발 · 티피젯㈜ 인수 합병 · 녹취 Solution 개발 · TM사업부신설 및 SK오케이캐쉬백서비스㈜ TM 상담원 도급사 선정 · Outbound TM Solution (PAMS) 프로그램 개발 · 중앙집중 통신관리 시스템 개발(디지털 모뎀 프로그램) · CTI Middleware (NCC) 개발 (TAPI Driver 연동/삼성≶) · SKT 11번가 콜센터 구축 사업자 컨소시엄 업체 선정 · SK오케이캐쉬백서비스㈜ 콜센터 구축 및 운영 협력사 등록 · 중앙집중 FAX Solution 개발 · 나루씨앤씨㈜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