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위해 기다릴 줄 아는 신중함과, 고객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선택할 줄 아는 적절함을, 기본으로 고객과 성공을 같이하는 공유를 기업이념으로 하여 실천에 옮기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배가 강이나 바다를 건너 다니는 곳"이라는 뜻의 "나루"라는 의미처럼,
저희의 고객인 고객님이 고객님의 고객(End-User) 에게 건너갈 수 있는 수단(CNC)으로서 나루(HUB)가 되겠습니다.

회사 개요
설립년월
2006. 9.
임직원
총 15명
주소
(08377)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2, 우림이비지센터2차 903호, 나루씨앤씨(주)
사업분야
컨설팅, S/W개발, 유지보수, 시스템통합, 통신프로그램 개발
연락처
Tel. 02-838-0088
Fax. 02-838-0068
회사 연혁

2021~  2024

·    신규 인터넷 전화 클라우드 콜 서비스 런칭 (한국케이블텔레콤 연계)
·    자동경고발신시스템(AWCS) MVNO 전용 서비스 개시
·    법무부 1363 교정민원콜센터 시스템 구축 (전국 57개 교정기관 통합 운영)
·    기간통신사업자 등록(재과금 5호)
·    특허 등록 - NRV-H 모바일 녹취 (모바일 업무전화 녹취 시스템 및 방법)
·    행정안전부 차세대 주민등록정보시스템 구축 2차 (1382 IVR 시스템)
·    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 통합 콜센터 시스템 개발 용역 수주
·    우리은행 AI 상담봇 도입 및 챗봇 고도화 구축 (ACS 부문)

2016  ~  2020

·    자동경고발신시스템(AWCS) 클라우드 방식 ASP 임대서비스 런칭
·    특허 등록 - 자동경고발신시스템(AWCS)
·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콜센터 시스템 구축
·    경찰청 성매매수요차단 시스템 구축 (120회선)
·    CJ헬로 홈앤리빙 MVNO 이미지 수신 프로젝트 수행
·    강북삼성병원 통합 IP-IVR 이중화 구축 (240CH)
·    에스원 TSC/융합보안 콜시스템 이중화 구축
·    KT M Mobile 상담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구축(250석)
·    중소기업중앙회 노란우산공제 콜센터 구축
·    국방전산정보원 Helpdesk Center 구축
·    한화그룹 통합 Helpdesk Center 구축
·    에스원 원격상담센터 녹취 이중화 구축 (전국)
·    법무부 외국인종합안내센터 고도화 프로젝트 수행(이중화 구축)
·    CJ헬로비전 WEB-FAX 편집 및 마스킹 기능 개발 구축
·    강북삼성병원 컨퍼런스(3자통화) 선택녹취 시스템 구축

2011  ~  2015

·    ADT 캡스 감사패 수여
·    나루렉보이스(NRV - NaruRecVoice v2.0)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인증)
·    나루렉보이스(NaruRecVoice v2.0) 프로그램 저작권 등록
·    서울출입국·외국인청 감사장 수여디지털모뎀 프로그램 저작권 등록
·    1Box 보안형 Cloud System 개발 (통신사업자 연동 Call Infra System)
·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취득
·    제 1차 유상증자 (납입자본금 \150,000,000)
·    DB Cleaning Solution 개발 (무선메시지 시스템 연동)
·    직접생산확인 등록 -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    에스원 중앙관리시스템(SNMS) 개발
·    보광훼미리마트 Call Center 및 CRM 프로그램 개발
·    삼성SDS 콜센터 구축 협력사 등록
·    저축은행 소비자 금융 채권 관리 연동 Call Center 개발 및 구축
    (한성/스타/파랑새/하나로/미래/세람/대명)
·    SKT 핸드폰 분실 보상 T-Smart Safe Call Center 구축

2006  ~ 2010

·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및 인증
·    IP녹취 Solution 개발 (삼성/LG/Avaya등)
·    본사 이전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84-1 우림이비지센타 2차 903호)
·    기술보증 벤처기업선정
·    고려신용정보 전국 통합 녹취 시스템 구축
·    기상 신호 관리 시스템 개발
·    티피젯㈜ 인수 합병
·    녹취 Solution 개발
·    TM사업부신설 및 SK오케이캐쉬백서비스㈜ TM 상담원 도급사 선정
·    Outbound TM Solution (PAMS) 프로그램 개발
·    중앙집중 통신관리 시스템 개발(디지털 모뎀 프로그램)
·    CTI Middleware (NCC) 개발 (TAPI Driver 연동/삼성≶)
·    SKT 11번가 콜센터 구축 사업자 컨소시엄 업체 선정
·    SK오케이캐쉬백서비스㈜ 콜센터 구축 및 운영 협력사 등록
·   중앙집중 FAX Solution 개발
·   나루씨앤씨㈜ 설립
회사비전
조직도
사업분야
‌오시는 길

Tel. 02 838 0088
Fax. 02 838 0068
일반문의 naru@narucnc.co.kr
제품문의 han@narucnc.co.kr
(08377)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2,
             우림이비지센터2차 903호, 나루씨앤씨(주)

※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 출구 → 도보 5분(500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