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ACD 통계 기능으로
실시간 상담원 상태 모니터링 가능
고객 특성 분석 후 DB 연동하여
관련 상담원에게 호 자동분배 가능
ANI 정보를 활용하여
고객의 정보를 자동으로 전달 가능
화면을 통해 고객정보를 제공하고
Click만으로 발신하는 Preview Dialing 가능
상황에 따른 자동 호 분배와
실시간 상담원 모니터링 가능
통합관리자 기능 및 회선상태 모니터링,
안내멘트 관리 및 DTMF 수집 관리 가능
실시간 청취 및 다양한 통계처리 가능
메모 기능으로 특이사항 관리 가능
CTI 연계를 통한 상담원 Call Control 가능
다양한 통계처리 및 통화이력관리 가능
주기적인 DB Check를 통한
다양한 수신처리 시나리오 편집 기능 제공
CTI M/W - 상담AP - DB 연동으로
상담 Call 전환 / Call-Back 처리 등 수행가능
멘트, 시간, 휴무일 등 환경설정 및
통계, 회선상태 모니터링, Excel 변환 가능
CTI와 연동을 통해
각종 암호 및 추가정보를 수집하여 제공
상담내용 녹음 및 청취 가능
업무환경, 상담석 이동 시 데이터 일관성 유지
다양한 음성 압축 코덱 지원
자동 백업 리스트 / 통계 UI 제공
파일 빠른 검색 및 특정구간 마킹 가능
상담내용 실시간 감청 가능
WEB UI 보안기능 적용 가능
녹취파일 암호화 알고리즘 적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