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솔루션

Contact Center Total Solution

CTI Solution

CTI Middleware Total Solution (대형&중소형)

CTI 솔루션은 고객의 최초 접점 부분에서 통신과 전산을 연결해주는 컨택센터의 핵심 기술입니다. 고객환경에 맞는 다양한 형태로 제품을 구성하여 컨택센터 구축에 관한 고민해결 및 고객 서비스의 완성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보안형 N-Cloud

Naru Cloud Solution

기간사업자의 교환장비와 연동하여 고비용의 PBX 구축없이 1Box Hardware 기반으로 구축이 가능하며, Cloud의 단점인 보안 이슈를 고객사 내부망에 설치함으로써 보안이슈를 해결하도록 구현합니다.

IVR Solution

IVR Solution

고객과 최초로 접하게 되는 서비스로서 자동으로 다양한 안내 및 원하는 부서로 연결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음성 서비스를 지원하며, 다양한 주변환경 및 기타 서비스에 대해 유연한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REC Solution

REC Solution (TTA GS인증 1등급 - Windows/Linux)

전화를 통한 고객업무에 있어 리스크 감소와 효율성 향상 등을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고객 환경에 맞는 다양한 방식을 지원하며, 보안성 향상을 위해 녹취 데이터 및 Player는 암호화 되어 제공됩니다.

모바일 녹취 솔루션 (NRV-H)

NRV-H 모바일 녹취 솔루션은 모바일에서 이루어지는 통화음성을
서버에 자동으로 저장하도록하여 녹취파일의 유실을 원천 봉쇄하는
솔루션입니다. 주로 보험사 및 은행 등 외근이 많은 영업사원들의 녹취파일을 관리해야할 때 많이 사용됩니다.

AWCS (대포킬러)

Auto Warning Call System 

준비된 리스트를 기반으로 자동다이얼링 및 자동안내를 통한 손쉬운 메시지 전달 업무 처리용 시스템입니다. 목소리와 기계음을 자동으로 구분하여 호 상태를 판단하며, 분석을 위한 데이터 통계 기능을 제공합니다.



Contact Center Total Solution

CTI Solution (대형&중소형)

주요기능
통합 ACD 통계 기능

통합 ACD 통계 기능으로
실시간 상담원 상태 모니터링 가능

Intelligent Call Routing

고객 특성 분석 후 DB 연동하여
관련 상담원에게 호 자동분배 가능

ANI정보 활용한 IVR안내 및 Pop-up

ANI 정보를 활용하여
고객의 정보를 자동으로 전달 가능

Preview Dialing

화면을 통해 고객정보를 제공하고
Click만으로 발신하는 Preview Dialing 가능

제품 구성도



Customer Service Solution 

보안형 N-Cloud CTI Solution (NCS)

(Naru Consolidation System)

주요기능
통계, 라우팅, Call Control 기능

상황에 따른 자동 호 분배와
실시간 상담원 모니터링 가능

다양한 기능 구현

통합관리자 기능 및 회선상태 모니터링,
안내멘트 관리 및 DTMF 수집 관리 가능

녹취 및 청취 상담프로그램 이력연동 기능

‌실시간 청취 및 다양한 통계처리 가능
메모 기능으로 특이사항 관리 가능

각종 이력 관리 및 소프트폰 기능 제공

‌CTI 연계를 통한 상담원 Call Control 가능
다양한 통계처리 및 통화이력관리 가능

제품 구성도



Customer Service Solution 

IVR Solution (NIV)

(Naru Interactive Voice)

주요기능
Call Process

주기적인 DB Check를 통한
다양한 수신처리 시나리오 편집 기능 제공

CTI 연동 모듈

CTI M/W - 상담AP - DB 연동으로
상담 Call 전환 / Call-Back 처리 등 수행가능

IVR 시스템 설정 기능

멘트, 시간, 휴무일 등 환경설정 및
통계, 회선상태 모니터링, Excel 변환 가능

‌PIN-IVR 기능

CTI와 연동을 통해
각종 암호 및 추가정보를 수집하여 제공 

제품 구성도



Customer Service Solution 

REC Solution (NRV)

(Naru Rec Voice)

주요기능
‌녹음 및 청취

상담내용 녹음 및 청취 가능
업무환경, 상담석 이동 시 데이터 일관성 유지

저장 및 백업

다양한 음성 압축 코덱 지원
자동 백업 리스트 / 통계 UI 제공

재생 및 감청

파일 빠른 검색 및 특정구간 마킹 가능
상담내용 실시간 감청 가능

관리 및 보안

W‌EB UI 보안기능 적용 가능
녹취파일 암호화 알고리즘 적용 가능

제품 구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