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보호의 사회적 관리 이슈에 따라 컨택센터 업무의 불편사항을 해결하기 위하여 자동으로 고객과 응대하고 관련정보를 저장하여 고객정보를 관리하고 상황에 따라 직접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관리하는 솔루션입니다.
WEB-FAX 시스템의 성능 및 안정성 개선, 정보관리 이용효율 및 운영 유지보수 효율 증대, 사용자의 기능개선 및 편의성 강화를 통한 업무 만족도가 향상됩니다. 궁극적으로 FAX 자원 통합관리 체계 구축 및 자동화 업무처리를 통한 고객의 업무 능률 향상 및 고객 만족도 제고를 통한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하게 될 것 입니다.
CRM 등과 연동하여 고객에게 자동발신 후
준비된 시나리오 안내멘트 전달 가능
준비된 정보를 전달하고
동시에 해당 내용을 PLAY하고 녹음 가능
팩스 발송 시, 템플릿 관리 및 서식 수정,
자주사용하는 문구 관리 기능 제공
수신된 CID를 기반으로
등록된 템플릿의 서식을 자동회신
수신된 팩스문서 축소하여 한 화면에 표출
클릭 시 전체화면 전환으로 업무 효율 향상
CTI/PBX/SMS모듈/CRM/ERP 등
다양한 연동을 통해 맞춤형 기능 제공